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AOA 오로라 코인 전망 어떻게 될까요?

by 노랭이노랭이 2021. 3. 22.
반응형

오로라 코인 전망

 

따끈따근하게 핫한 암호화폐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름도 아름다운 오로라 체인(Aurora Chain)은 스마트 계약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과연 오로라 코인 전망이 좋은지! 

이것은 무엇인지에 관련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핫한 암호화폐인 오로라 체인(Aurora Chain)은 여러 디앱에서 구동을 가능하게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DPos(위임지분증명)과 BFT(비잔틴 장애) 이 두가지 알고리즘을 사용했으며 빅데이터, 인공지능,게임 등 관련업계를 연계하여 아주빠른 계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응용 기술력을 활용한 오로라 체인은 선거,기업관리, 게임, 판권 등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 체인은 다중체인 구조로 되어있어, 일반 처리속도보다 훨씬 빠른 처리속도가 이루어집니다.

(창시자 - 아쿠아 자오[Aqua Zhao])

 

 

 

2018년 5월 서울 종로구 포시즌즈 호텔에서 런칭 콘퍼런스가 열렸었습니다.

디앱들은 훨씬 빠른 처리속도를 가진 오로라 메인넷을 이용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은 ERC-20이라는 기술을 바탕으로 발행될 예정이었습니다.

 

 

오로라체인(AOA)는 홍콩에 있는 쿠코인(Cucion)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2017년에 처음으로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한 창시자가 , 전 산업부문에서 상용화를 시도하였습니다.

그에 맞는 첫 시작단계로 스마트계약을 확장시킨 오로라체인만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전문 블록체인 기술자들이 모여 개발에 착수한지 약 3개월만에 오로라의 메인체인기술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그렇다고 불안전하거나 보안이 약하지 않고, 처리속도면에서 굉장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블록체인을 다른 산업에 결합하려면, 스마트 계약이 필수불가결합니다.

오로라 체인은 다른 산업들과의 긴밀하고 빠른 협력을 가능케 만들었기 때문에

요즘 트렌드인 게임, 인공지능 미디어산업 등 시대에 맞는 산업군과 협력하여 시범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오로라체인의 목표는 '거래처리 속도 향상' ,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블록체인', '데이터 저장비용 절감'입니다.

한국에는 2018년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대만과 미국진출이 예정되어있어 전망이 좋은 편입니다.

 

 

블록체인 협력 프로젝트를 통하여 현지 회사와의 합작을 시도하고

개발에 대한 투자를 하여 오로라자체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오로라체인 창시자인 아쿠아자오(Aqua Zhao)는 중국 전자과기대학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여 인터넷 제 1활동 플랫폼 연합 창시자이기도 합니다.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 관한 기술을 2013년부터 연구했으며,

퍼블릭 볼록체인인 Ahcain을 만드는데 참여했었습니다.

 

 

2017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오로라체인의 CTO(최고기술책임자)를 맡고있고,

공동창업가 겸 글로벌 마켓의 임원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오로라 체인의 기술력은 일부가 악의적으로 부정행위를 하더라도 전체 과반수가 동의하지 않으면 블록체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빠른 속도로 블록을 생성하게 만드는 기술이 가능합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거래에 걸리는 시간을 매우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술력은 블록 트랜잭션 확인이 가능하기에 오로라 체인(AOA)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10초에 2만개 거래내역을 저장가능)

 

 

 

 

오로라 체인의 구조인 다중체인구조는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단일체인구조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입체적인 P2P 네크워크가 가능하기때문에 TPS를 증가 시킬수 있습니다.

 

 

이는 체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블록체인의 능력이 무한한 증가가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사용자가 많아도 속도 과부화가 걸리지 않고 작동 가능하다.)

(때문에 속도면에서 이를 따라올 블록은 없다.)

 


수평확장방식을 통하여 TPS(처리속도)를 무제한으로 늘리면 다중 체인병렬처리가 가능합니다.

 

 

블록체인의 특성상 출시 후 업그레이드를 하기가 굉장히 어려운데,

오로라코인의 체인구조는 LLVM컴파일러를 사용하여 모든 클라이언트가 함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오로라체인(AOA)는 토큰을 총 100억개를 발행할예정이며 수수료율은 0.0001에 불과합니다.

과거 미국 신용평가사에게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매수에 주의해야 할 코인으로 지목받은 적 있으며,

D~E- 의 등급을 받았던 이력이 있습니다.

 

(합의 알고리즘, 스마트 계약, 컴퓨터 코드, 거래량 등 기반으로 부정적인 평가를 받음)

 

 

창시자 겸 CTO인 아쿠아는 게임,빅데이터, 인공지능, 사물인터넷과 연계하여 더욱더 다채로운 효율을 위해 계획하고.

과거 부정적인 평가는 아직 저평가된 과거의 일부분으로 남을것이라 선언했습니다.

 

 

암호화폐도 주식과 비슷하기에 과거이력과 미래가치가 참 중요합니다.

 

 

이것으로 AOA 오로라코인 전망 어떨까?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